subTop
CEO 인사말
Home > Diamesco > 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디아메스코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디아메스코는 2004년 창립 이래, 당뇨의료기기의 원천 기술을 확보하고 꾸준한 제품 개발 및 R&D 역량 축적을 통해 우리나라는 물론이고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여 메디컬 전문기업으로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해왔습니다.

2015년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 인증을 시작으로 2016년에는 기업부설연구소인 바이오기술연구소를 개소하여 당뇨의료기기 뿐만아니라 최근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 바이오기술 분야에도 연구개발에 참여 함으로써 미래의 먹거리를 위한 투자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디아메스코는 현재 주력 제품인 펜니들을 국내는 물론, 중국과 유럽 등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최근 독보적인 기술을 가지고 개발한 디지털 인슐린 펜(0.1단위로 주입량 제어)을 유럽에 첫 출하시켜 세계적인 거대 당뇨의료기기 기업들과 나란히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디아메스코의 CGMS, 디지털 인슐린 펜 그리고 하이브리드 나노무통혈당기 및 인슐린펌프는 iKooB사의 스마트헬스케어 시스템(Patient-Hospital Connect Care System(J Mind algorithm))을 통해 지구촌 어디에 있어도 환자와 병원, 환자와 의사, 환자와 보호자를 연결하는 스마트 헬스케어로 환우들에게 최첨단 관리시스템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의 시장의 최신 트렌드와 미래의 사업 가치를 예측하여 하이브리드 나노무통혈당기와 BDDCNT(다이아몬드 박막기술), 무효소 방식의 혈당 측정 등 끊임없는 미래 사업에 대한 로드맵을 그리며 기술 개발에 있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치지 않는 노력과 열정에 대해 국내는 물론, 해외의 각종 발명창의대회 및 박람회 등에서 금메달 및 특별상 등을 수상하였고, 그중 최근 제 15회 유로 인포인벤트 발명대회와 몰도바 주립 의학 및 약학 대학, 루마니아 베네트 대학에서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글로벌 거대 기업들과 함께 국제 시장에서 펼칠 디아메스코의 도전과 발전을 지켜봐 주시기를 바라며, 당당히 최고의 자리에서 당뇨의료기기의 선구자의 역할을 할 모습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당뇨병과 그로 인한 여러 질병으로 힘들어하는 환자들이 더 나아진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생명을 살리는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궁극적인 책임과 역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디아메스코 대표이사 최규동